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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맞춤교육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교육 - 한국기업교육센터

교육 목표

비즈니스 경쟁상황에서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서는 다양해지는 고객의 니즈와 기대에 적절하게 대응함으로써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기업의 성과를 극대화시킵니다.

강의내용

의료기관

급속한 고령화와 경제수준 향상에 따라 의료비 지출이 급증하고 있고, 또한 의료시장 개방과 의료관광 활성화에 따라 경쟁은 더 심화되어 가고 있습니다. 이렇듯 빠르게 변화하고 성장이 가속화 되는 지금의 의료환경에 맞춰 의료 기관의 서비스 평가는 그 어느 때보다 예민하게 반응하게 되면서, 의료기관의 서비스 교육은 더욱 절실해지고 있습니다.

· 교육기대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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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만족 경영을 바탕으로 한 차별화된 의료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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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직원과 환자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업무 효율 극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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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감성 의료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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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핵심가치 경영을 통해 선두 의료기업으로 성장

공공기관

고객중심의 공공서비스 확대로 공공기관에도 혁신적인 교육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변화하는 시대에 빠르게 발맞추기 위한 차별화된
교육도입이 시급합니다. 다문화가정이 크게 증가하면서 전문화된 교육의 필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이에 공직자들에게는 늘 참신하고 신선한 교육이 필요합니다. 이큐브 기업전문교육센터는 기관에 적합한 맞춤교육을 통해 실무능력이 향상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교육기대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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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다양한 교육과정을 통해 실전업무능력을 향상시키고 업무에 대한 자신감을 높여 공직자로서의 품위를 상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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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학습자 스스로 풀어나가는 자기주도형 학습을 통해 셀프리더로서 성장의 기회

콜센터

기업이 고객과 만나는 최접점으로서 콜센터의 역할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하지만 일선에서 업무를 보는 직원들이 감정노동자라고 불리워질
정도로 업무에 대한 스트레스가 심하고 근속년수가 짧은 것이 현실입니다. 이큐브 기업전문교육센터는 직원들이 스스로 업무스트레스를
관리하여 업무이탈을 막을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직급별 교육과정을 제공합니다.

· 교육기대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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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실전활용이 가능한 콜센터 맟춤 교육커리큘럼으로 업무에 대한 자신감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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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직무 전문가로서의 자신감을 키우고, 감정노동자라는 업무 환경에서 벗어남

이 외에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교육은 고객사의 요청에 맞추어 다양하게 제공합니다.